Search
Duplicate

포트원_Shopify(쇼피파이)서비스 이용 안내

Tags
목차
“Shopify(쇼피파이)”서비스를 통해 웹사이트 구축시 이용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1. 쇼피파이 사용 가이드

Table
Search
Shopify(쇼피파이)
항목
내용
커머스 플랫폼 플러그인 서비스
포트원 서비스를 통해 ‘Shopify(쇼피파이)’ 플러그인 연동시
0.55% (상세 수수료는 계약 진행시 안내 됩니다)
’Shopify(쇼피파이)’에서는 결제대행사를 통해 이용시, 거래수수료를 추가 부과합니다.
- 서비스 이용 당월 요금을 산정하여 산정내역서를 계약서에 기재 해 주신 계약, 정산 담당자님의 이메일로 전달 드립니다. - 서비스 이용 당월 이용요금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익월 10일 이전에 고객사 정산 담당자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 청구 발행 됩니다. - 세금계산서 작성일자는 이용 당월 말일자 입니다.
고객사는 세금계산서 발행 당월 말일까지 해당 대금을 주식회사 코리아포트원으로 지급 합니다. (계좌정보는 이용 계약서 참고)
1. onboarding@portone.io 로 쇼피파이 ‘커머스 플랫폼 플러그인 서비스’ 신청 2. 포트원에서 고객사 담당자에게 이용계약서 안내 3. 고객사에서 계약서 2부 작성 후 포트원으로 발송 - 우편 계약 : 직접 문서를 받고 싶으시다면 우편등기로 가능하며 받으실 주소를 전달 주시기 바랍니다. 2부 날인 한 부를 코리아 포트원으로 다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전자 계약 : 전자문서로 체결을 원하실 경우에는 전자계약을 진행할 이메일 주소를 이용계약서와 같이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용 계약서 및 서비스 신청 : onboarding@portone.io

2. 이용 계약서 작성 방법

이용 계약서 작성 방법

3. 연동 가이드

Shopify 플러그인 이용 가이드 [바로가기]
영문으로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Configuring Payment Channel for Submerchant as a Master Merchant (Alternatively can by done by Submerchant as well if they’re given access)